기사 메일전송
크린토피아, 전국 7개 도시서 6월 창업설명회 개최
  • 김사묵 기자
  • 등록 2024-06-05 09:44:55

기사수정
  • 창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초도 물품, 마케팅 비용 지원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크린토피아]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예비 창업자를 위해 6월 12일과 21일 전국 7개 도시에서 6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관련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 창업설명회는 오는 6월 12일 △서울 △충남 △대구 △부산 △경남을 시작으로, 6월 21일 △대전 △광주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국내 1위 세탁 기업으로서 세탁 창업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사업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초기 창업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마련했다. 6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 희망자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에게 가맹비 전액 면제 및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중 가맹비 면제 혜택은 이번 6월 창업설명회를 끝으로 종료된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석자만을 위해 특별하게 제공하던 지원 혜택을 누릴 마지막 기회다. 참석자 특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전국에 33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1위 세탁 프랜차이즈로, 체계적인 가맹 교육과 높은 브랜드 파워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크린토피아는 ‘세탁 편의점’, ‘코인워시 365’,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해 창업자 유형별로 알맞은 창업 모델을 제안한다. 


그 중 ‘세탁 편의점’은 별도의 세탁 기술 없이도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소자본 창업자 및 1인 창업자에게 인기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크린토피아의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 365’는 무인으로 운영돼 직장인 투잡 창업자나 은퇴 후 지속적인 수익을 원하는 창업자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다. ‘크린토피아 멀티숍’은 이 두 가지를 결합한 모델로,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6월 창업설명회에 대해 매달 창업설명회를 통해 풍성한 특전을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세탁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며, 세탁 서비스 창업에 관심을 가진 예비 창업자께서는 6월 창업설명회에 참석해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을 받을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